아시아경제(127710) 2016.05.25 탐방보고서
10세기경까지는 인도양과 남중국해 교역활동의 주역이 남양인이었다.
군자는 늘 가슴에 이런 덕을 품고 산다.군자는 잘못했으면 형벌을 받을 생각을 하고.
예나 지금이나 사람 사는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뜻이리라.소인은 죄를 짓고서도 누군가의 혜택으로 벌을 면할 궁리를 한다.김건희는 성역인가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 잘못 뛴다.
『논어』 이인편 제11장에 나오는 공자의 말이다.2500여 년 전의 말임에도 오늘날의 현실과 딱 들어맞는다.
러닝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이문열.
덕(德)은 곧 ‘득(得:얻음)이다.이후남 문화선임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유료 전문공개여사 국정개입 묵인한 용산결국 폭탄 터진 김건희 라인비서실장은 정진석 아니다?한동훈이 때린 ‘김건희 7간신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軍 오장 후손이 중위 때린다박정희 친일 진보의 코미디국내 남은 사람 모두 친일파여운형.
25년 전 날 납치했다전설의 블랙요원이 나타났다더 중앙 플러스밀리터리&머니(M&M)중국 함정 격침한 필리핀군그 훈련.송강호 주연의 블랙 코미디 ‘거미집.
올봄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직후부터 전모가 궁금했다.넷플릭스가 공개한 윤종빈 감독의 시리즈 ‘수리남 역시 다양한 화제를 낳았다.